Thursday, May 22, 2014

인천 구월동의 인기있는 클럽 & 칵테일바


인천 구월동의 인기있는 클럽 & 칵테일바

<LOUNGE POTEN>


맛있는 칵테일과 신나는 음악


인천에는 사람이 많은 클럽이 거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멀리 가기 싫은 사람들을 위한 클럽들이 존재하는데, 
대표적으로 90년대 노래가 나오는 <가요톱텐>과 
일렉트로닉 음악이 나오는 <라운지 포텐>이 있다.
그 중에서 오늘은 <라운지포텐>에 대해 설명하려고 한다.







라운지 포텐은 평일에는 칵테일바로,
주말에는 클럽으로 운영되고 있다.

평일에 춤추기 위해 가지 않도록.. ㅎ


칵테일 가격이 싸지는 않다.


Jay는 토요일 밤에 갔기 때문에 완전 클럽모드!!


"한번 놀아볼까?!!"





12시 전에는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12시가 지나면서 사람으로 가득 차버렸다.





2층 구조로 되어 있다.



2층에서 춤을 추고 있는 사람들 ㅎ
이분들... 예뻤어요... ㅎㅎ

하지만 라운지포텐은 작업거는 분위기가 아니라
그냥 친구들끼리 춤추고 노는 분위기네요? (신기방귀)



1시가 넘어가자, 1층 스테이지를 가득 채운 사람들




호루라기 소리에 맞춰 흔들흔들~



인천클럽은 미묘하게... 촌스럽다...
음악도, DJ도... ㅎㅎ






<Jay가 직접 찍은 영상>






<라운지포텐 홍보영상>






Jay's Opinion!

"뭐...이렇게 미지근해..?"

인천은 서울과 가깝기 때문에, 정말 신나게 클럽에서 놀고 싶다면
서울의 홍대, 이태원, 강남에 있는 클럽으로 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멀리 가기 귀찮아서 가는 것은 괜찮지만,
영.... 맘에 안찹니다. ㅎㅎ





Address: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173-24


No comments:

Post a Comment